Vector3 worldPos = Camera.main.ScreenToWorldPoint( new Vector3(e.mousePosition.x, Camera.main.pixelHeight-e.mousePosition.y, Camera.main.nearClipPlane) );

transform.position = new Vector3(worldPos.x, worldPos.y, transform.position.z);


Unity3D에서는 좌하단이 (0, 0) 이므로 마우스의 Y 값을 뒤집어 줘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출처 : http://jyblues.blogspot.kr/2013/02/unity3d.html

'Programmer의 텅빈 공간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한글 폰트 적용  (0) 2014.05.06
C/C++로 작성한 DLL 사용  (0) 2014.05.06
scene간의 Fade in/out  (0) 2014.05.06
코루틴을 쓰레드처럼 사용하기  (0) 2014.05.06
Hello GUI example  (0) 2014.05.06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