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R - 클래스 라이브러리로 생성합니다 (프로젝트의 이름은 편한대로 해도 상관없습니다)
프로젝트 생성하면 자동으로 파일들이 생성됩니다.
우리에게는 필요없는 파일이니 다 지워줍니다
구성 부분을 Release로 바꿔줍니다.
프로젝트 속성으로 들어가서 구성이 Release 인지 확인합니다 Debug라면 Release로 바꿔주세요
구성 속성 -> C/C++ -> 미리 컴파일된 헤더 -> 미리 컴파일된 헤더 사용 안 함 으로 바꿔줍니다
테스트 코드를 작성하고 빌드(F7)를 해줍니다
빌드 후 솔루션 폴더로 가보면 Release폴더가 생깁니다
유니티 프로젝트를 새로 만드시고
프로젝트탭에 Plugins폴더와 Scripts폴더를 만들어주고
Plugins폴더에 dll파일을 드래그 해서 넣어줍니다.
Scripts폴더에는 C# Script를 생성해줍니다.
스크립트 코드를 작성 해주고
스크립트는 아무 오브젝트에나 적용시켜주고 콘솔창(Ctrl+Shift+C)을 열어둔 뒤 플레이를 하면
콘솔창에 결과가 나옵니다
[출처] 간단하게 Unity3D에서 C/C++로 작성한 DLL을 사용해보자|작성자 Cp
출처 : http://blog.naver.com/tarbing/50162214359
[출처] 간단하게 Unity3D에서 C/C++로 작성한 DLL을 사용해보자|작성자 C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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