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채화나 유화 같은 느낌의 렌더링을 하기 위해 가장 유명(?)한 알고리즘
알고리즘 및 소스 코드를 볼 수 있는 사이트
http://www.dgp.toronto.edu/~hertzman/sbr02/
<올라와 있는 예제를 실행 시키면 나오는 결과>
스트로크 값만 잘 변경해 활용하면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하다.
hertzman Painterly Rendering.zip
'Programmer의 텅빈 공간 > OpenGL/GLS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mboss shader (0) | 2014.05.21 |
---|---|
Mosaic Shader (0) | 2014.05.20 |
embossing & sharpening (0) | 2014.05.12 |
Gaussian Filter (0) | 2014.05.09 |
GLSL function - mix and clamp (0) | 2014.05.06 |